연말 휴무로 인한 상담, A/S 지연 안내
페이지 정보
작성자 alona89 작성일21-12-29 16:00 조회10,964회 댓글0건관련링크
본문
아로나에서 안내드립니다.
2021년 12월 30일 ~ 12월 31일은 연말 휴가로 인해
고객상담 및 A/S 휴무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,
1월 3일(월요일)부터 업무가 재개됨을 알려드립니다.
모두 연말 잘 마무리 하시고 2022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[A/S접수,상담] 051-364-5589
[업무시간] AM 9:00~PM 5:00
[점심시간] PM 12:00~PM 1:00
[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휴무]
A/S 접수시 반드시 모델명, 구매일, 고장사유를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