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계휴무로 인한 A/S, 상담 지연 안내
페이지 정보
작성자 alona89 작성일21-07-30 18:28 조회11,392회 댓글0건관련링크
본문
아로나에서 안내드립니다.
2021년 8월 2일(월요일)~ 8월 3일(화요일)은 하계휴무로 인해
고객상담 및 A/S가 중단되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,
8월 4일부터 업무가 재개됨을 알려드립니다.
모두 건강하게 즐거운 여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[A/S접수,상담] 051-364-5589
[업무시간] AM 9:00~PM 5:00
[점심시간] PM 12:00~PM 1:00
[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휴무]
A/S 접수시 반드시 모델명, 구매일, 고장사유를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