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계휴무로 인한 A/S, 상담 지연 안내 > 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하계휴무로 인한 A/S, 상담 지연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alona89 작성일21-07-30 18:28 조회11,392회 댓글0건

본문

아로나에서 안내드립니다.

 

2021년 8월 2일(월요일)~ 8월 3일(화요일)은 하계휴무로 인해

고객상담 및 A/S가 중단되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,

8월 4일부터 업무가 재개됨을 알려드립니다.

 


 

모두 건강하게 즐거운 여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. 

감사합니다.

 

 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
[A/S접수,상담] 051-364-5589

[업무시간] AM 9:00~PM 5:00

[점심시간] PM 12:00~PM 1:00

[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휴무]

 

 

A/S 접수시 반드시 모델명, 구매일, 고장사유를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상단으로

TEL. 051-364-5589 FAX. 051-529-0470 부산시 해운대구 삼어로 169(반여동)
대표:이영희 사업자등록번호:621-81-99027 개인정보관리책임자:이영희

Copyright © alona.kr All rights reserved.

모바일 버전으로 보기